Pages

Thursday, July 16, 2020

김경남 "유명한 배우보단 좋은 배우가 되고 싶어" [화보] - 스포츠조선 모바일

sungguhviralaja.blogspot.com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SBS '더킹:영원의 군주'의 강신재로, 회를 거듭할수록 몰입도 넘치는 연기를 보여준 배우 김경남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8월 호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 속 김경남은 단단한 분위기의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김경남은 '더킹' 종영 소감을 묻는 질문에 "8개월이란 긴 기간 동안 촬영해 아쉬움이 크다"며 "늘 긴장하고 집중한 상태로 지냈다보니 후련함도 있는 것 같다"는 답으로 드라마 종방에 대한 시원섭섭한 맘을 보여줬다. 특히 김경남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김은숙 작가와 첫 작업을 하게 돼 설??鳴 전했는데, "부담을 가지지 말고 평소 하던대로 하면 된다"는 김은숙 작가의 조언에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촬영을 하며 가장 부담을 느꼈던 신을 묻자 "신재가 자신이 대한제국에서 온 사람이란 걸 깨닫는 순간"이었다고 답했다. 진실이 드러난 이후 부터는 감정을 숨기기 보단 드러내는 연기를 할 수 있어서 이입이 잘 됐다고 덧붙였다. 특히 배우 황영희와 함께 한 신은 담담하게 풀려고 했던 초반과 달리, 저절로 감정 이입이 됐다고 답했다.

늘 다양한 필모그래피로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김경남은 캐릭터 소화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에 대해서도 감사 인사를 표했다. 늘 욕심을 가지고 상반된 모습들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그는 "앞으로도 연기에 몰입해 마음껏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말로 배우로서 다짐을 나타냈다.

유명한 배우보다는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는 김경남의 인터뷰와 화보는 2020 앳스타일 매거진 8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Let's block ads! (Why?)




July 17, 2020 at 06:12AM
https://ift.tt/30xILeX

김경남 "유명한 배우보단 좋은 배우가 되고 싶어" [화보] - 스포츠조선 모바일

https://ift.tt/2MWC3IF

No comments:

Post a Comment